적십자활동
적십자 인도주의활동 후원모임 발족
세계탐험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02 [12: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031(), 적십자 인도주의활동 후원에 뜻을 둔 노미경 세계여행 전문가를 포함한 37명의 고액후원회원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긴급구호종합센터에서 후원모임을 발족하고, 발족식을 가졌다.

▲ 적십자 인도주의활동 후원모임 발족을 축하하는 회원들 ©


이번 모임은 적십자의 인도주의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후원자들이 보다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루어졌으며, 적십자 서울지사 홍보대사인 노미경 세계여행 전문가를 중심으로 후원활동 뿐만 아니라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 희망을 주제로 한 세계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날, 발족식에서는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이 모임 회원들에게 직접 후원증을 전달했고, 세계여행 전문가인 노미경 작가가 후원의 의미와 여행의 가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은 적십자의 인도주의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시고자 하는 분들의 도움이 있어 적십자가 빈곤아동, 독거노인, 의료소외환자 등 우리의 관심 밖에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인도주의활동 후원모임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모임을 주도한 노미경 작가는 어렵고 소외된 청소년들에게 세계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세계여행의 꿈과 도전 의지가 있는 청소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 희망자는 노미경 세계여행 전문가의 블로그(blog.naver.com/mk4768)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제성숙 적십자 서초강남후원회 부위원장(좌), 노미경 홍보대사(중앙),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우) ©


이번 후원모임에 참가한 고액후원자는 노미경, 제성숙, 정 용, 강은정, 강충원, 고개희, 구근회, 김민국, 김영숙, 김재영, 도경희, 민재원, 박귀옥, 박병만, 박진호, 배선애, 석재식, 신향희, 안수현, 양영은, 오경미, 유경희, 윤하주, 윤희선, 이광은, 이구영, 이미경, 이영옥, 이은영, 이인숙, 이호순, 임진향, 장미선, 최강현, 최인희, 최혁배, 한선운(37)이다.

 

김명수기자

ⓒ stp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