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세계여행을 꿈꾸는 자들이여 “떠나라 낯선 곳으로”
세계탐험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4 [20: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계여행을 꿈꾸는 자들이여 “떠나라 낯선 곳으로”

“그대 떠나라 하루하루 낡은 일상의 반복으로부터 낯선 곳으로”

노미경 세계여행 전문가와 열성팬 8인방이 준비모임을 갖고 오는 3월 28일 창립모임을 개최하기로 했다.

생각할수록 멋진 이 말을 떠올리며 세계일주를 3번 다녀오고 세계 150개국을 탐험한 세계여행 전문가이자 인문학으로 보는 세계성문화 전문가 노미경씨의 열성팬들이 뜻 깊은 모임을 가졌다.

인간은 두 번 태어난다. 한 번은 어머니의 뱃속에서. 그리고 또 한 번은 여행길 위에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단체 카톡 "떠나라 낯선곳으로" 멤버 8인이 1월 3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에니골주막에서 모임의 정체성과 비전을 심도있게 의논했다.


“멤버 여러분께서 좋은 동행자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다 즐겁게, 보다 자유롭게, 보다 좋은 여행을 지향하는 ‘떠나라 낯선 곳으로’ 모임 결성에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노미경씨의 당찬 결의와 의지가 실린 당부의 말 속에서 이날 모임의 성격을 엿볼수 있다.

충분한 이유와 목적이 있는 모임을 만들어 아름다운 삶을 살아 내겠다는 의지로 뭉친 이들은 창립모임을 3월 28일(토) 열기로 결정했다.

이날 모임에는 ▲ 세계여행 전문가이자 인문학으로 보는 세계 성전문가 노미경씨를 비롯하여 ▲태영진 쿼드투자자문(주)부장 ▲전병주 더 엘(주) 대표 ▲김상길 나트래블여행사 대표 ▲ 김경민 미국계기업 근무 ▲ 변철남 언론인 ▲ 신향희 문화해설사 ▲ 토익 스타강사 출신 주민선 전) 외국어학원장 등 8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사진 설명: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태영진 쿼드투자자문(주)부장, 전병주 더 엘(주) 대표, 김상길 나트래블여행사 대표, 김경민 미국계기업 근무, 변철남 언론인, 노미경 세계여행전문가, 신향희 문화해설사, 주민선 전) 외국어학원장.

<김명수기자>

2015년 01월 31일 13시01분.

 

출처 인물뉴스닷컴

 

ⓒ stp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인기기사 목록